안성시, ‘한여름밤의 야외영화관’ 운영

7월 15일(수) 저녁 8시 진사도서관 야외주차장에서

 안성시는 오는 715일 수요일 저녁 8시 진사도서관 야외주차장에서 한여름밤의 야외영화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은 지난 해 진사도서관에서 상영한 소중한 날의 꿈의 안재훈, 한혜진 감독의 작품으로 2014년에 개봉한 애니메이션 메밀꽃, 운수좋은 날 그리고 봄봄이다.

 우리에게 익숙한 단편문학을 연필로 그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번 작품은 올해 중국 베이징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기도 했다.

한여름밤의 야외영화관은 한국영상자료원의 찾아가는 영화관에서 야외 대형스크린과 영상을 제공받아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영화를 관람하고자 하는 시민은 돗자리와 간식을 준비해 가족단위로 관람하기를 추천한다.

 진사도서관 관계자는 무더운 한 여름밤에 온가족이 모여 단편문학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의 서정적인 아름다움을 눈으로 즐기며 독서의 즐거움을 함께 느껴보는 추억거리를 쌓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apl.go.kr) 또는 전화(678-4093)로 문의하면 된다.


지역

더보기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 500여 명 운집
경기교육 현안과 방향 논의를 위한 시민행동 네트워크 ‘다시 빛날 경기교육’ 출범식이 2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출범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출범식에서는 교육계와 정치권, 시민사회 인사들이 대거 모인 가운데 공교육 정상화와 경기교육 방향을 둘러싼 다양한 발언과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영진·백혜련·한준호 국회의원, 박경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이병완 전 노무현 대통령 비서실장, 강남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장 등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다. 지방정부와 시민사회 인사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조승문 화성시 제2부시장, 곽상욱 전 오산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전 경기도의원, 김미숙·성기황·박옥분 경기도의원, 오세철 수원시의원, 가수 신대철, 정종희 전국진로교사협의회장, 송기문 경기도유치원연합회장, 최미영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장혜순 경기도 아동돌봄평택센터장, 김은영 사회복지법인 캠프힐마을 대표, 장혜진 고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지역 정치·시민사회 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행사장을 채웠다. 또 최교진 교육부 장관, 조희연 전 서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