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사도서관 ‘한여름날의 음악회’ 운영

7월 25일(토) 오전 10시…리베아트센터

 안성시 진사도서관은 리베아트센터와 함께 725일 토요일 오전 10시 리베아트센터에서 한여름날의 음악회를 운영한다.

 이번 음악회는 안성시립도서관과 리베아트센터가 MOU를 맺은 이후, 기획하는 2번째 문화 프로그램으로 Play with Mozart! 라는 주제로 리베아트센터 청소년 오케스트라 60여명이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터키 행진곡6곡을 연주한다. 또한 리베아트센터 내 넓은 잔디밭에서 프리마켓과 도서바자회 및 다양한 체험부스를 함께 운영해 지역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다.

음악회는 안성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된다.

 박수창 안성시립도서관장은 무더운 여름, 멋진 음악 공연과 프리마켓 및 도서바자회도 즐기면서 책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부스도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apl.go.kr) 또는 전화로(678-4093) 문의하면 된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