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소방서 올 상반기

업무성과보고회 개최

 안성소방서(서장 권은택)27일 안성소방서 소회의실에서 2015년도 상반기 업무성과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각종 재난사고 현황보고와 인명 및 재산피해 저감, 소방안전 사각지대 안전관리 강화, 재난사고 현장대응 방안, 여러 특수시책 등 2015년도 상반기 소방활동 추진내용에 대해 정밀분석하고 도출된 미비점과 개선방향을 토대로 하반기 중점추진내용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권은택 안성소방서장은 이번 보고회는 안전한 안성시를 만들기 위하여 마련하였으며 성과분석을 토대로 안성시민에게 맞춤형 소방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실정에 맞는 소방행정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