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노조 창립 15주년 기념식 가져

제7대 송재복 노동조합위원장 취임식도 함께 해

 안성시시설관리공단 노동조합은 지난 22() 오후 2시 문예회관 공연장에서 창립 15주년 기념식 및 제7대 노동조합위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은 황은성 안성시장을 비롯해 김학용 국회의원, 천동현 경기도의회 부의장 등 각계각층 내·외빈 및 조합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범 조합원 표창장 수여, 공로패 전달, 취임사 순으로 이어졌다. 또한 이날 기념식에는 제7대 송재복 노동조합위원장의 취임식도 함께 진행됐다.

 송재복 노동조합위원장은 노동시장 구조개혁에 따른 발 빠른 대응으로 공단 체계를 정비하여 조합원들의 안정된 근로를 제공 하고 조합원 모두의 단결과 화합, 노사 간 협력하는 한마음으로 공단발전에 기여하는 노동조합을 만들 것이라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이어 황은성 안성시장과 김학용 국회의원은 바람직한 노사관계 정립으로 시민들에게 질 좋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박상기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노사간의 모범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발전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노사관계를 형성해 바람직한 노사문화를 선도하는 공단이 되자고 강조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