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면 소재 ㈜신우 에이엔티 녹색경영 활동 모범

무단투기 쓰레기 1,200kg 수거

 안성시 대덕면 소재 기업 신우 에이엔티에서 클린누리사업 관련 녹색경영 활동을 매년 지속적으로 실시해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및 지역사회 환경개선에 일조하고 있어 관내 기업들의 모범이 되고 있다.

 신우 에이엔티 임원 및 제조팀 직원 19명은 지난 10일 대덕면 곳곳에 쌓인 무단투기쓰레기 1,200을 수거하는 등 깨끗하고 아름다운 안성 만들기를 위하여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행사는 올해로 2번째 진행된 것으로 지역 내 환경 취약지역(23번국지도 유안아파트 인근 교차로 일원)을 자체 지정하고 지속적으로 방치된 쓰레기 정비활동을 통해 기업의 성숙한 환경의식 고취를 위해 실시됐다.

 이현주 신우 에이엔티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의식과 주인의식을 갖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환경정비 활동 및 캠페인을 진행해 깨끗하고 아름다운 안성 만들기에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