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재 안성시의회 전 의장 ‘면민대상’ 수상

지역사회발전과 주민화합 큰 공적 인증

 일죽면민체육대회에서 이동재 안성시의회 전 의장이 면민대상을 받았다. 일죽면 김종수 면장과 안승구 체육회장은 이동재 전 의장이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발 전 및 주민화합을 위해 남다른 열정으로 헌신 노력한 공이 지대하다” 면서 면민대상을 전달했다.

 주변 사람들은 이동재 전 의장이 면민대상을 받은것에 대해 모두 환영하고 “이 전 의장은 사람냄새가 풀풀나는 인간미 넘치는 이웃 오빠, 형님과 같은 사람이다” 며 “평소 친화력이 뛰어나고 윗 사람에 대한 공경심이 높아 선배들로부터는 사랑을 그리고 후배들로부터 신뢰와 찬사를 받는 참된 지도자” 라고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특히 이동재 전 의장은 “어려운 농촌 환경 속에서 농촌을 지키며 농업발전을 위해 지도자로서 역량을 발휘했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 헌신하며 자신보다 항상 지역을 위해 노력한 큰 공적을 갖고 있다” 라면서 “매사 정의롭고, 정직하며 한 번한 약속은 반드시 지키는 입지자진 인물로 이번 면민대상은 조금은 늦었지만 당연히 받아야할 사람이 받았다” 고 모두 자신이 상을 받은 것 같은 기쁜 마음으로 축하의 말을 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