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민장학회에 지역사회 후원 이어져

경일여객‧칠현회‧지일축산 1,940만원 기탁

 안성시는 20일 오후 1개 업체와 2개 단체에서 시장실을 방문해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장학기금을 ()안성시민장학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금은 죽산면 소재 경일여객(대표 신동삼)과 칠현회(대표 지강스님), 삼죽면 소재 지일축산(대표 이훈)에서 각각 1,000만원, 500만원, 430만원을 기탁했다.

 경일여객은 시민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교통문화 향상을 위해 선구적으로 노력하는 업체이며, 칠현회와 지일축산은 안성시의 권익신장과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이바지해 오고 있는 단체로, 불우이웃을 위한 물품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선행을 꾸준하게 실천하고 있다.

 후원금을 전달한 각 업체 대표들은 우리 관내의 발전과 지역을 빛낼 수 있는 인재양성에 이바지하고자 장학금을 전달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지역사회의 뜻있는 분들의 끊임없는 후원으로 안성시 아이들의 미래가 점점 밝아지는 것 같다인재양성 교육도시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