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안성공장-서운면 동촌리

농촌사랑 1社1村 자매결연 체결

 KCC 안성공장(공장장 문병원)과 서운면 동촌리(이장 홍만봉)는 지난 24일 서운면 동촌리 마을회관에서 유승덕 서운면장, 신기영 서운농협조합장, KCC 안성공장 김종남 관리부장외 관계자, 서운면 동촌리 마을 임원, 부녀회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촌사랑 11자매결연을 체결했다.

 이날 자매결연식은 동촌리 홍만봉 마을대표와 KCC 문병원 공장장의 인사말과 유승덕 서운면장의 축사, 신기영 조합장의 환영사, 양측 대표(홍만봉 이장-문병원 공장장)의 자매결연 교류계획서 체결식이 이어졌으며, 기념촬영 후에는 참석자 전원이 부녀회에서 마련한 오찬을 함께하며 담소를 나눴다.

 KCC 안성공장 문병원 공장장은 인사말을 통해 농촌의 어려운 현실을 이해하고, 동촌마을과 지역발전을 위해 임직원이 한마음 한 뜻이 되어 마을의 농산물 직거래, 농촌 일손 돕기 등에 적극 참여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홍만봉 마을대표는 어려운 여건에서도 자매결연을 체결한 KCC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 큰 발전이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했다.

 이날 KCC와 동촌마을 주민들은 향후 자매결연 후 발전방향에 대해 오랫동안 많은 담소를 나누었으며, 특히 동촌마을 주민들은 지역의 대기업인 KCC와의 자매결연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의 교류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