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 우수사원 선발 포상

사계절 썰매장 아르바이트 우수사원 선정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1일 고객만족 우수사원으로 안성시 사계절 썰매장 아르바이트 요원 3명을 선발·포상했다.

 이번 고객만족 우수사원 선발은 시민모니터 요원들의 추천으로 고객응대 업무에 있어 맡은 바 임무를 성실하게 수행한 아르바이트 요원을 선정했다.

 우수사원 포상은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고 함께 근무하는 동료들에게는 선의의 경쟁을 유도함으로써 업무성과는 물론 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박상기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고객만족은 어느 특정인이 열심히 한다고 이뤄지는 일은 아니다라며 모든 직원들이 진심으로 고객서비스를 실천할 때 진정한 고객만족 경영이 달성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고객만족평가 관계자는 먼저 다가가는 진정성 있는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CS우수사원을 지속 발굴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제일 서비스 경영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