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 우수사원 선발 포상

사계절 썰매장 아르바이트 우수사원 선정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1일 고객만족 우수사원으로 안성시 사계절 썰매장 아르바이트 요원 3명을 선발·포상했다.

 이번 고객만족 우수사원 선발은 시민모니터 요원들의 추천으로 고객응대 업무에 있어 맡은 바 임무를 성실하게 수행한 아르바이트 요원을 선정했다.

 우수사원 포상은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고 함께 근무하는 동료들에게는 선의의 경쟁을 유도함으로써 업무성과는 물론 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박상기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고객만족은 어느 특정인이 열심히 한다고 이뤄지는 일은 아니다라며 모든 직원들이 진심으로 고객서비스를 실천할 때 진정한 고객만족 경영이 달성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고객만족평가 관계자는 먼저 다가가는 진정성 있는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CS우수사원을 지속 발굴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제일 서비스 경영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