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양농협 “행복가득 장수사진 촬영”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지원, 원로조합원 135명 혜택

 미양농협(조합장 김관섭)은 9월 9일 미양농협 회의실에서

유창재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 부본부장, 김길수 안성시지부장, 송명규 노동조합 경기지역위원장, 신현우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사무총장, 원로조합원등 135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가득 장수사진 무료촬영행사를 실시했다.

 이번행사는 미양농협 김관섭 조합장의 적극적인 유치에 의거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가 주관하고, 미양농협과 NH농협카드의 협찬으로 미양관내 원로조합원 135명에게 장수사진을 무료로 찍어 드리는 혜택을 드리게 되었다.

 김관섭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장수사진을 찍으면 더 오래오래 무병장수한다는 말이 있는데 오늘 사진을 찍으시고 더욱 더 건강하시기를 기원 드린다며 올해 원로조합원님들의 호응이 좋으면 내년에도 계속해서 무료촬영을 해 드릴계획이라고 했다.  

 오늘 장수사진 촬영을 위해 농협을 방문한 원로조합원들은 양복과 한복을 차려입고 사진촬영을 했으며, 농협목우촌에서 지원한 삼계탕으로 점심을 잡수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