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돈협회 안성시지부

군부대 방문 돼지고기 위문품 전달

 대한한돈협회 안성시지부 (지부장 양재성)에서는 27일 육군 제55사단172연대 본부와 172연대 2대대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국군장병들을 격려했다.

 이날 위문품 전달식은 장영근 안성시 부시장과 양재성 대한한돈협회 안성시지부장 등 6명이 참석해 172연대 본부와 2대대에 각각 140kg280kg 분량을 전달했다.

 장영근 안성시 부시장은 각종 재난 상황 발생 시 도움을 주고 있는 군 장병들에게 항상 고마움을 느낀다최근 남북관계 악화로 장병들이 더 고생이 많았을 텐데 조금만 더 힘내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안성시는 구제역 등 가축질병 발생시, 신속한 차단방역을 위해 지역 군부대 병력을 지원받아 오고 있으며, 상호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오고 있다. 한편 대한한돈협회 안성시지부에서는 매년 2회 군 부대를 방문 위문품을 전달해 오고 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