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 사회발전 리더

전공석 국제라이온스협회 안성지역 부총재

국제라이온스협회 354- B지구 6지역(안성) 부총재에 취임한 전공석 대림동산 웨딩홀 대표는 안성시 정구연맹회장으로 활동하면서 경기력 향상과 조직력의 탁월 함을 인정받아 안성시생활체육협의회장으로 선임된 큰 지도자다.

 서울시 서초구의회 의장을 역임한 관록 높은 전공석 부총재는 안성에 대한 애착심이 높아 안성지역 발전에 항상 솔선수범하면서 체육계는 물론 일반 시민들로부터 폭넓은 신뢰와 찬사를 받고 있다.

 항상 부지런하고 친화력이 뛰어나 많은 사람들과 교류를 하고 있는 전 부총재는 생활체육 향상을 통하여 건강한 안성, 시민이 행복한 안성을 만들기 위해 남모르게 많은 선행을 해온 숨은 봉사자로서 이번 부총재 취임은 안성관내 라이온들의 절대적 지지와 추대 그리고 환영 속에서 이루어졌다.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