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성령이 충만한 행복의 전당 서운제일교회

기도와 은혜로 영생의 새날을 열고 있는 김현기 담임목사

◇예배끝난 후 김현기 목사와 성도들

예배가 열납되는 교회, 세상을 구원하는 교회, 일꾼을 양성하는 교회라는 4대 비전을 실천하며 세상에 빛이 되고 있는 기독교 대한 감리회 서운제일교회(담임목사 김현기)는 하나님을 영화롭 게, 사람을 행복하게,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성령이 충만한 구원의 교회다.

 서운제일교회는 모든 성도들이 참된 예배자가 되는 예배 공동체를 추구하면서 주님의 몸이 있는 심장과 같은 예배가 살아 있는 교회로 건강한 교회의 부흥은 항시 예배에서부터 시작된다. 성령님에 의해 세워지고, 성령님에 의해 운영되고, 성령의 열매를 맺기 원하는 성령공동체인 서운제일교회가 성령 강림으로부터 시작되어서 성령님에 의해 이끌림을 받을 때 교회는 세상을 변화시키는 영적 영향력을 발휘하고, 천국 복음 비전을 통해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며, 고난 받는 증인 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하고 있다.

◇성가대 찬송

 서운제일교회가 예수님으로부터 받은 천국 열쇠를 소유하고, 음부의 권세를 이기고, 천국의 열쇠를 소유하고 있다는 존재 의미를 깨달아서 확실한 축복을 받고있다. 1984년 5월 20일 설립된 서운제일교회 김현기 담임 목사는 “서운제일교회는 예배를 최우선으로 하며 살아계신 하나님이 늘 함께 하심을 경험하고 있는 믿음의 공동체로서 예수그리스도가 주인이 되셔서 이끄는 교회, 하나님 안에서 서로 섬기며 존중하는 교회를 만들고 있습니다.” 라면서 “인생은 나그네 길이며 삶의 여로이지 목적지가 아니므로 목적지인 하늘나라를 위해 항상 기도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사람은 고통을 당할 때가 많습니다. 자기 잘못으로 고통을 당하든지 남의 압박으로 고통을 당하든지 고통을 당할 때 먼저 기도해야 합니다. 사람이 사람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만났을 때 해결하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이시므로 우리는 하나님께 기도 해야합니다. 기도는 고통 받을 때도 해야 하지만 즐거운 일에는 감사기도를 드리고, 평화로울 때에는 혹시라도 소외된 사람이 있는지 긍휼을 갈구하는 기도를 드려야 합니다. 또 고통 받는 사람을 보면 하나님이 그들을 구해 주시기를 기도하고, 불의가 가득한 것을 보거든 정의가 세워지도록 기도하고, 소외된 사람이 많은 사회를 보거든 하나님의 사람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도하고, 공동체의 정의와 사랑과 평화와 믿음을 위해 서 로 기도해야 하며, 믿고 구원 받는 사람이 더 많아지기를 기도해야 합니다. “며 기도의 중요성을 일깨워 가고있다.

 ◇김현기 담임목사

 빛과 소금의 삶을 추구하는 김현기 담임목사는 항상 교회와 성도를 위하여 안성과 서운면 복음화를 위해 가정의 구원을 위해 질병으로 고통 받는 환자가 쾌유를 위해서 사랑과 또 군대간 자녀를 위해 새벽마다 기도를 하고있다. 하나님을 가장 가까이 만날 수 있는 교회, 사랑과 소망 믿음이 충만한 행복과 구원의 하나님 성전인 서운제일교회는 훌륭한 성직자인 김현기 담임목사의 헌신으로 어둠을 깨워 영생의 새날을 열고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