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민을 위한 힐링 음악회 대성황

안성캄보밴드 ‘시월의 마지막 날’ 연주 큰 인기

 시월의 마지막 날인 지난 31일 안성 쌍용공원에서 안성시민을 위한 힐링음악회의 색다른 공연으로 안성시민들을 감동의 시간으로 이끌어갔다.

 안성 캄보밴드(단장 박종 인)가 안성시의회, 3동사무소 등의 후원으로 거리연주회를가졌다. 이날 1부에서 오로라팀이 청춘을 돌려다오 경음악을 시작으로 김용자 정명옥의 흑산 / 섬마을 메들리 박선영의 초흔, 박진영 세월아 청춘아 등의 경쾌하고 감미로운 음악으로 관중들을 신비의 음악세계로 이끌어 갔다. 이어 마전초등학교 어린이들이 합주로 아름다운 강산,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등을 너영나영의 합주로 진행됐다.

 안성교육지원청 정용호 과장의 잊혀진 계절, 사랑 없인 못살아요 등 경쾌하면서 멋진 공연에 관중들은 열렬한 환호의 박수를 보냈다. 계속해 에듀낙팀, 2부에서는 앙상블팀 레인보우팀 등의 공연에 관중들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큰 감동을 만끽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