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안성지사 사회공헌 활동 활발히 펼쳐

유병석 지사장 어려운 가정 찾아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성지사(지사장 유병석)는 어려운 소외계층돕기, 무료급식소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해 안성시민들로부터 찬사를 받고있다.

 유병석 지사장은 건이강이 봉사단을 조직해 수시로 안성시 관내 자매결연 세대를 찾아 먹거리인 쌀과 생필품을 전달하는 이웃 사랑을 실천하면서 지난 추석 명절때도 직원들이 기부한 사회 공헌 기금을 활용해 아름다운 자매결연 세대 9곳의 독 거노인 및 다문화가족 세대 등 소외계층을 찾아 후원 활동을펼쳤다.

 유병석 지사장은 “소외계층을 위한 보람있는 나눔활동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일시적 후원이 아닌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따뜻하게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