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스런 마음을 담아 소외된 이웃에게 전합니다

한국오므론전장(주) 400만원 자원봉사센터에 기부

 한국오므론전장()917일 회사 내 TOGA(The OMRON Global Awards)활동을 통해 받은 상금 4백만원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안성시 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이날 후원금은 지난 7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담그기활동에 사용되며, 한국오므론전장() 마음나누기 봉사단도 참여 할 예정이다.

 신수철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한국오므론전장() 임직원들의 정성스런 마음이 담긴 후원금으로 소외계층이 춥고 긴 겨울을 나기 위해 꼭 필요한 김치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기업의 후원 및 많은 단체의 적극적인 참여가 사랑의 공동김장 담그기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있어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오므론전장() 관계자는 창업자 다테이시 가즈마님의 정신을 계승하고자 전 직원 모두 인간성 존중·끊임없는 도전·사회적 요구의 창조를 위해 많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이번 기부 활동 뿐 아니라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