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안성지점과 함께하는 2015 추계문화탐방

안성시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안성시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서는 11월 12일 국민은행 안성지점과 함께하는 2015년 추계문화탐방을 실시하였습니다.

 황은성 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김의범 도의원, 권혁진, 이영찬 시의원, 유근석 사회복지과 과장님 외 여러분들의 격려를 뒤로하고 청남대 국화축제장과 속리산 법주사를 다녀왔습니다.

 국민은행 안성지점에서 후원하여 안성시장애인분들을 모시고 생활의 활력을 찾아 청남대 국화꽃축제와 속리산 단풍구경을 하며 삶의 질 향상과 생활의 재충전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안성지부, 경기도 장애인협회 안성지회와 다모단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안성시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안성시 장애인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토근센터장>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