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융합경기안성교류회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연탄 6000장 전달

 ()중소기업융합경기안성교류회는 지난 28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연탄을 후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후원한 6,000장의 연탄은 안성 관내 어려운 가정 18가구에 전달 될 예정이다.

 임정택 ()중소기업융합경기안성교류회 회장은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활동으로 다양한 봉사 활동을 실천하다보니 여전히 복지사각지대에는 도움의 손길이 많이 필요 하다는 것을 알고 연탄을 기부하게 되었다“2016년도에도 지역사회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힘들고 어려운 분들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수철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날씨가 추워졌는데도 여전히 연탄이 부족한 이웃들이 많았는데 이렇게 6000장의 연탄 나눔으로 36.5도처럼 따뜻한 마음을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선물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기업들의 사회공헌활동이 있어 훈훈하고 희망이 넘치는 안성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