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티씨케이

행복을 나누는 따뜻한 하루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티씨케이는 지난 19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연탄이 시급한 안성관내 1가구를 선정해 연탄을 나누는 따뜻한 하루를 보냈다.

 이날 나눔은 독거어르신 1가정을 방문하여 연탄 500장을 전달하고 임직원 10여 명이 힘을 모아 전달해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앞장섰다.

 신수철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분들께 사랑이 담긴 연탄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이 다양하게 전개될 수 있도록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 많은 노력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영순 티씨케이 대표이사는 추운 겨울을 맞아 나눔의 의미를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난방취약계층을 위해 연탄 기부와 전달을 하게 되었으며, 전달한 연탄이 어르신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