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절기 어려운 이웃들 힘내세요

안성축산업협동조합 사골세트, ㈜팜스코 성금 기탁

 어려운 이웃들이 더욱 힘든 시기인 동절기에 주위를 둘러보는 안성시 따뜻한 이웃들이 있어 훈훈함이 전해지고 있다.

 14일 안성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우석제)에서 어려운 이웃에 전해달라며 사골세트 280상자(14,000천원 상당)를 기탁했고, 친환경 축산전문기업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에서는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특히 팜스코는 450여명의 직원들이 1년동안 책상에 놓인 작은 저금통에 마음을 모아 이번 이웃돕기 전달식에 참여한 것으로 그 의미가 크다.

 전달식에 참석한 황은성 안성시장은 여러분들의 뜻깊은 기부가 어려운 이웃들의 얼어있는 마음까지 녹일듯하다.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에게 고루 전달하겠다 며 감사함을 전했다.

 기탁된 물품은 읍면동에서 추천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성금은 동절기 따뜻한 난방을 위한 지원으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