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보건소 롯데칠성음료(주)와

설 명절 앞두고 훈훈한 사랑나눔 펼쳐

 안성시보건소는 지난 27일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소외계층과 홀몸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음료수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된 음료수 50박스(1,020)는 보건소가 관리중인 취약계층 방문건강관리사업 대상자들에게 전달하면서 건강상태도 돌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관계자는 사회적기업으로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마련하였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춘식 보건소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에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는 롯데칠성음료() 직원들에게 안성시민을 대신해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의 소외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시민 모두가 더불어 사는 행복하고 따뜻한 안성 만들기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달된 물품은 담당지역 방문간호사를 통해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100여 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며 건강수명 연장 및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하여 방문건강관리사업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