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선관위, 「주권의식 함양 홍보캠페인」추진

제20대 국회의원선거 투표율 제고 및 공명선거분위기 조성!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손진홍)13일 실시되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 임박함에 따라 주권의식 함양을 위한 홍보캠페인을 지난 11, 17일에 광신사거리 일대 및 안성시장(5일장)에서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직원, 공정선거지원단, 사회복무요원 등이 자체 제작한 공명선거 어깨띠를 착용하고 선거일(사전투표 포함) 홍보용 물티슈 및 행복나무는 어떻게 랄까요?’ 라는 제목의 주권함양 인쇄물을 배부하면서 오는 413월에 실시하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에 소중한 한 표를 빠짐없이 행사해 줄 것을 홍보하였다또한,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321, 42일에도 대덕농협 하나로마트 앞과안성4.1만세 항쟁기념 2일간의 행사가 개최되는 3.1운동기념관를 찾아 주권의식함양 홍보캠페인을 추진할 계획이다.

 안성시선거관리위원회는 이외에도 언론매체이용, 시설물이용, 각종 캠페인 등 다양한 매체와 방법을 통한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며 민주주의의 꽃이 선거인만큼 유권자들이 한 달도 채 안남은 제20대 국회의원선거에서 적극적인 투표참여를 당부하였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