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 가득한 공도읍 대림동산 베르빌 아파트

김기철 신임회장, 회원 복지향상 주력 약속

 공도읍 대림동산 내 베르빌 아파트 경로당 총회가 지난 29일 오전 현지에서 열렸다.

 이날 박영숙 총무 사회로 진행된 총회에서 3년여간 경로당 활성화와 즐겁고, 유익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온 최승남 회장이 이임하고, 김기철 전 입주자대표가 만장일치 지지 속에 새 회장에 취임했다.

 김기철 신임회장은 인사말에서 경로당을 단순히 모이는 곳이 아닌 상호 소통과 돈독한 친목을 통해 항상 오고 싶고, 머물고 싶은 사랑방 같은 정이 흐르는 공간을 만들고 또 건강도 챙기는 복지향상의 경로당이 되도록 하겠다.” 약속해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베르빌 아파트 경로당 새 임원진은 회장 김기철 부회장 임춘애 감사 정종식 씨가 선정되었는데 총회석상에는 김수연 전 회장과 이용문 이장이 참석해 분위기를 따뜻하게 해주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