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안성지사,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와

윤리경영 다짐 및 청렴 실천 가두캠페인 실시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성지사(지사장 홍태식)는 지난 21일 안성시 석정동 소재 안성지사 사무실 및 인근 내혜홀 광장에서 윤리경영 및 청렴 실천다짐을 위한 결의 대회 및 클린공단 만들기 가두캠페인을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정옥)와 공동으로 실시하여, 공단의 청렴선언문 및 건강보험 홍보용 리플렛 등을 배부하였다.

 안성지사는 서비스 활동에 대한 고객관점의 평가와 개선의견 수렴 및 모니터링을 위해 민간단체와(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협의체 활동을 통해 반부패청렴 협력체계 구축 및 다양한 아이디어 발굴 등 청렴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안성지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하여 안성시민들에게 공정·투명한 직무수행으로 책임경영을 구현하고, 직원의 윤리의식 제고 및 윤리실천 생활화로클린공단 만들기에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 하였다.

 홍태식 안성지사장은 부정부패가 선진일류국가를 실현하는데 큰 장애물임을 인식하고, 공공기관 임직원으로서 사명감과 자긍심을 가지고, 공단의 부패를 척결하여 청렴하고 공정한 사회를 실현하는데 앞장 서겠다라고 말하였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