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안성당협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환경정화 활동

2008년 이후 81회에 걸쳐 사랑의 집 고쳐주기, 연탄나누기 등 봉사실천

 새누리당 안성시당원협의회(위원장 국회의원 김학용)는 지난 14일 오전 6시 30 분 롯데캐슬아파트 앞 일대에서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환경정화 캠페인을 대대적 으로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김학용 국회의원과 한이석 경기도의회 의원, 권혁진 안성시의회 의장 을 비롯한 새누리당 당직자 30명, 김길수 NH농협 안성시지부 지부장을 비롯한 직원 15명, 롯데캐슬아파트 동대표 7명 등 총 52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시간 가량 롯데캐슬아파트 앞 일대를 말끔히 청소했다.

 ‘아름다운 안성만들기’는 지역정당이 솔선수범하여 지역사회에 봉사하겠다는 취지 로 2008년 이래 지금까지 총 81회에 걸쳐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밖에도 ‘사랑의 집 고쳐주기’,‘사랑의 연탄나누기 ’등의 봉사활동을 개최하며 안성의 소외된 이웃에게 섬김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이른 아침부터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안성이 전국에서 나눔과 봉사가 가장 활성화 된 따뜻한 안성으로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안심 귀경길' 캠페인 추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안성시 옥산동546)에서 2026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공영주차장 이용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자가 점검 서비스 ‘안심 귀성길’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 장거리 운행 전, 기본적인 차량 점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 이용 활성화와 홍보를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전문 정비가 아닌 시민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자가 점검 중심으로 운영 된다. 행사 당일 방문객에게는 겨울철 필수품인 에탄올 워셔액(50개 한정) 보충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공기압 주입기를 비치해 타이어 상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정비 지식이 부족한 운전자들을 위해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부하여 평소에도 스스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정찬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아양지구 제2공영주차장의 편리함을 알게 되길 바란다.”며 “단순한 멈춤 공간이 아닌 이용 경험을 강화하여 모빌리티 허브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