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 앞장 참된 의료인

김대기 연산치과의원 원장

 오복중의 하나로 삶과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구강건강과 치아 조기 치유를 위해 축적된 최고의 기술력과 최신장비 그리고 인간사랑 생명존중의 의사 정신을 발휘, 참인술 전개로 시민건강 증진을 적극적으로 도모하고 있는 연산치과의원 김대기 원장은 참된 의료인이다.

 평소 지역 발전에 남다른 열정을 갖고 헌신하고 있는 김 원장은 과거 안성유일의 보호시설인 신생보육원 원장으로 정서가 예민한 사춘기 청소년의 대부로 역할을 충실히 하면서 청소년 보호와 육성을 위해 탁월한 지도력을 발휘해 온 훌륭한 공적도 갖고 있다.

 김 원장은 안성시 선거관리위원회 위원과 부위원장으로 12년간 활동하면서 이 기간에 실시한 대통령선거, 국회의원선거, 지방 선거, 농협조합장 선거가 공정하고 공명한 선거가 전개되도록 힘써왔으며 모든 선거에서 돈 선거가 아닌 깨끗한 선거문화 정착을 위해 적극적인 지도와 홍보 활동을 모범적으로 실시토록 했다.

 특히 부전자원이 특별이 없는 안성이 발전하는 길은 시민 간 또한 단체 간 화합과 결속에 있다고 보고 솔선해 노력하면서 선거에 있어서 돈 선거 없는 깨끗한 정책 대결, 인물 대결이 되도록 하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평소 원만하고 친화적인 성품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신뢰를 받고 있는 김 원장이야말로 안성 최고 지도자가 아닐 수 없다.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