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 앞장 참된 의료인

김대기 연산치과의원 원장

 오복중의 하나로 삶과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구강건강과 치아 조기 치유를 위해 축적된 최고의 기술력과 최신장비 그리고 인간사랑 생명존중의 의사 정신을 발휘, 참인술 전개로 시민건강 증진을 적극적으로 도모하고 있는 연산치과의원 김대기 원장은 참된 의료인이다.

 평소 지역 발전에 남다른 열정을 갖고 헌신하고 있는 김 원장은 과거 안성유일의 보호시설인 신생보육원 원장으로 정서가 예민한 사춘기 청소년의 대부로 역할을 충실히 하면서 청소년 보호와 육성을 위해 탁월한 지도력을 발휘해 온 훌륭한 공적도 갖고 있다.

 김 원장은 안성시 선거관리위원회 위원과 부위원장으로 12년간 활동하면서 이 기간에 실시한 대통령선거, 국회의원선거, 지방 선거, 농협조합장 선거가 공정하고 공명한 선거가 전개되도록 힘써왔으며 모든 선거에서 돈 선거가 아닌 깨끗한 선거문화 정착을 위해 적극적인 지도와 홍보 활동을 모범적으로 실시토록 했다.

 특히 부전자원이 특별이 없는 안성이 발전하는 길은 시민 간 또한 단체 간 화합과 결속에 있다고 보고 솔선해 노력하면서 선거에 있어서 돈 선거 없는 깨끗한 정책 대결, 인물 대결이 되도록 하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평소 원만하고 친화적인 성품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신뢰를 받고 있는 김 원장이야말로 안성 최고 지도자가 아닐 수 없다.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