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발전 사회봉사 앞장

최경연 (주)대명 대표

 탁월한 신기술로 차량용 주요부품을 생산해 우리나라 주력 수출 산업인 자동차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大明의 최경의 대표는 오늘도 글로벌 산업육성을 위해 첨단 기술력과 활동력을 발휘하고 있는 참된 기업가다.

 차량용 핵심 부품인 피에조부처를 주 생산품으로 생산하고 있는 대명은 풍부한 기술력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치는 SQ마크 인증과

ISO 9001:2004ISO14001인증을 받아 현대·기아 협력사로 자동차 산업 발전에 주력하고 있는 대명 최경연 대표는 노·사문화 정착에도 역량을 보이고 있어 회사는 근로자를 아끼고, 근로자는 회사를 평생직장이라는 신념으로 한 가족과 같은 돈독한 정을 나누면서 높은 생산력 창출과 새로운 노·사문화를 만들면서 모범기업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최경연 대표는 과거 자유민주체제 수호를 위해 국제평화군으로 베트남 전쟁에 참여해 용맹성과 철저한 대민 보호로 세계만방에 한국군의 위상과 이름을 떨친 베트남참전유공자회 안성시지회 부회장으로 회원간 결속과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등 환경정화 활동에도 모범을 보인 공적으로 안성시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본지 편집기획 위원으로도 활동 중인 최경연 대표는 특유의 친화력과 높은 봉사로 기업과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모범지도자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