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안성벤처타운 입주기업 모집

중소 벤처기업을 위한 공간, 4월 12일까지 입주기업 모집

 안성시는 관내 벤처기업의 육성 및 지원을 활성화를 위하여 오는 412일까지 안성벤처타운에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안성벤처타운은 금광면 금광리 102-1번지내 위치하고 있으며 대지 1,394건물면적 9043층 건물 규모다. 무실별 기본 면적은 110(33)으로 연간 40~50만원 정도의 임대료가 발생한다.

 모집 업체수는 4개 업체로 안성시에 본사를 둔 벤처기업 안성시 소재 창업보육센터 수료기업 제조업, 정보통신, 컴퓨터, S/W, 전자 등 기술지식 집약형 기업 기타 유망 중소기업 안성시에 본사를 두지 않은 경우 6월 이내 본사를 이전할 경우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창조경제과 기업지원팀(678-2462)으로 문의하거나 안성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안성벤처타운은 중소 벤처기업 및 일반기업의 입주공간으로 지난 2001년에 완공되어 지금까지 많은 중소기업의 인큐베이팅 공간으로 사용됐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다 다름 꿈터’ 참여자 모집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이주배경(외국인) 청소년 대상 학업·사회적응 지원사업 ‘다 다름 꿈터’ 참여자를 1월 28일까지 모집한다. ​ ‘다 다름 꿈터’는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공동체 프로그램, 한국어 교육 등 프로그램을 제공해 안성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의 성장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사업은 감정코칭, 리더십 공동체 활동을 시작으로, 한국어능력시험(TOPIK) 급수 취득을 목표로 매주 화·목요일 한국어 집중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지역 인프라를 활용한 문화·예술·체육·미디어 분야 맞춤형 진로교육을 통해 외국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발견하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신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으로 전화(031-671-0631) 접수 후 신청서를 이메일로 발송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www.acw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희열 관장은 “이주배경 청소년들이 ‘다르다’는 이유로 위축되기보다, 각자의 다름이 존중받는 환경 속에서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안에서 꿈을 키우며 당당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