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을 빛내는 사람들

물류운송업계 챔피언 ‘대도그룹 고달원 대표’
물류산업 발전과 고향 발전에도 기여하는 모범출향인

 글로벌 시대를 맞아 물류의 선진화와 첨단화에 앞장서고 있는 고달원 대도특수운수(주) 대표가 지향하는 최고의 목적은 세계화이다.

 지구촌이 하나 되는 글로벌 시대를 맞아 국경을 초월한 교역물량이 증가 교류되는 상황에서 가장 빠르고, 안전한 그리고 저렴한 수단의 자동차 운송 방식에서 항만, 철도, 공항과 연계된 복합운송에 세계 운송방법이 요구 될 것으로 전망하고 복합운송의 길을 선제적으로 앞장서 열며, 높은 역량과 비전으로 국내물류산업 발전에 이바지해오고 있다.

 고달원 대표는 대도특수운수(주), 대도종합물류(주)에 대도퀵종합화물 등 3대 회사를 운영, 대도그룹 대표로서 운송업계의 리더로 불리고 있는 물류계의 명인이다.

 그동안 물류분야의 핵심 역동성으로 물류산업 발전을 통해 국가산업 발전에 이바지 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받은 고달원 대표는 안성출신 기업인으로 애향심 또한 높아 안성출신 출향인 결속에도 크게 기여해오고 있다.

 또한 수도권을 관할하는 경기화물협회 이사장으로 오로지 국가 산업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고 대표야 말로 운송 산업의 세계화의 찬란한 역사를 만들고 있는 국가 큰 지도자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공통공약 실천 통해 안성 전성시대 활짝 열겠다”
미래통합당 김학용 국회의원과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가 안성의 전성시대를 열어나갈 공통공약을 발표하고, 공약이행을 위한 실천협약을 1일 오전 체결했다. 김학용 국회의원 후보캠프에서 열린 ‘공통공약 발표 및 공약이행 실천협약 합동기자회견’에서 두 후보는 지역경제․일자리, 교통인프라, 교육, 도시행정․복지, 문화․농축산분야 등 총 5개 분야의 공통공약을 공개했다. 주요 공통공약으로는 유천․송탄 상수원보호구역 해제 △삼성․SK 등 반도체클러스터 배후 산업단지 조성․확대 및 대기업․외투기업 유치(기업유치시 30% 지역인재 채용) △평택~안성~부발 철도의 예비타당성조사 및 착공, 제4차 국가철도망구축계획에 동탄~안성~청주공항 노선과 경강선 전철의 안성 연장노선 반영 추진 △‘ICT기반 미래형 스마트교실’ 전환 △코로나19 극복, 안성시민 1인당 재난기본소득 40만원 지급 추진, △안성시립요양원 및 치매센터 설치 △안성문화재단 설립 및 3.1운동 전국 3대 실력항쟁지 유적지화 △스마트축산 ICT시범단지 조성 및 최신시설의 축분처리장 마련 △안성 농축산유통공사 설치 등이 포함됐다. 또, 공통공약 발표 직후 가진 공약이행 실천협약식에서 두 후보는 공통공약의 이행과 실천을 통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