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안성,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사전 업무협약에 따라 안성시민 우선 채용 추진

 안성시가 오는 9월 오픈을 앞둔 신세계 스타필드 안성점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이달 30일부터 10월 3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단계별 현장 채용박람회로 진행하려고 했으나, 코로나19 확진자가 지속해서 발생하고 있기에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채용박람회로 변경됐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코로나19가 생각하지 못한 형태로 나타나 아직 안심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기에 시민들의 안전을 우선 생각해서 온라인 채용박람회로 변경해줄 것을 신세계 스타필드에 요청했다.

 아울러 “안성시와 스타필드 안성과의 업무협약에서 약속한대로 스타필드 안성 인력 채용 시 안성시민이 우선채용 될 수 있도록 적극 이행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스타필드 안성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스타필드 안성채용박람회홈페이지(http://starfieldjob.career.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나, 시는 온라인 입사지원이 어려운 안성시민들 대상으로 안성일자리센터에서 온라인 접수대행 및 화상면접 등을 지원해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장애인복지관, 2026년 ‘미션·비전 선포식’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이 지난 5일 직원과 복지관 이용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5개년(2026년~2030년)의 새로운 중장기계획을 발표하는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은 향후 5개년 중장기계획 수립 과정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5년을 향한 새로운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김덕수 관장은 새로운 미션을 발표하며, 이번 선포식이 복지관의 존재 이유를 되새기고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갈 방향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라고 밝혔다. 아울러 미션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가치로 성장, 존중, 연대를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5개년 계획을 공유하며 전 직원이 함께 실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창섭 이사장은 “오늘 미션·비전 선포식은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의 새로운 5년을 준비하는 출발점으로 한길복지재단 또한 장애인의 삶 속에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이번 선포식을 출발점으로 체계적인 사업 운영과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변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