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정밀 임·직원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사랑 전해

 나눔을 천하는 기업, (주)신흥정밀(대표이사 정유석) 임·직원과 노사발전위원회(위원장 오용식)가 26일 사랑나눔 후원금(130만원)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신흥정밀 오용식 위원장·한태영 이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웃에 도움이 되기 위해 직원들이 십시일반 작은 정성을 함께 했다.”며,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이웃사랑의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한병용 회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끊임없이 나눔을 실천해주신 신흥정밀 임직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기부자의 마음과 함께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주)신흥정밀은 ‘21세기 디지털리더’로 도약하고 있는 최첨단 전자부품업체로 안성에 본사 600여명의 직원과 8개국 12개 회사를 두고 있는 중견 회사로 현재 안성시 서운면 신능리에 소재되어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