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한강수계관리기금 성과평가

환경기초시설 설치 분야 ‘우수’기관 선정

 환경부 한강유역환경청에서 실시한 2020년 회계연도 한강수계관리기금 성과평가에서 안성시가 ‘환경기초시설 설치’ 부문의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한강수계관리기금 성과평가는 기금운용의 투명성 및 사업추진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환경기초시설 설치, 환경기초시설 운영 등 총 8개 분야 기금사업에 대해 1년 단위로 평가한다.

 이에 안성시는 환경기초시설 설치 부문(BTL 민자사업)에서 2년 연속 실집행률 100%, 성과목표 달성률 100%로 사업추진 및 관리능력이 매우 우수하고, 공정보고서를 통한 운영 현황 관리부문에 대해서 높게 평가받아 전체 28개 지방자치단체 중 2위를 차지했다.

 안성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강수계기금 관련 환경기초시설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지속적인 집행 점검 및 모니터링을 통해 선제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장애인복지관, 2026년 ‘미션·비전 선포식’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이 지난 5일 직원과 복지관 이용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5개년(2026년~2030년)의 새로운 중장기계획을 발표하는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은 향후 5개년 중장기계획 수립 과정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5년을 향한 새로운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김덕수 관장은 새로운 미션을 발표하며, 이번 선포식이 복지관의 존재 이유를 되새기고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갈 방향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라고 밝혔다. 아울러 미션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가치로 성장, 존중, 연대를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5개년 계획을 공유하며 전 직원이 함께 실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창섭 이사장은 “오늘 미션·비전 선포식은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의 새로운 5년을 준비하는 출발점으로 한길복지재단 또한 장애인의 삶 속에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이번 선포식을 출발점으로 체계적인 사업 운영과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변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