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행복 도시민들기 최선

김종규 보개면장

 보개면민을 대상으로 면민이 만족한 감동 행정 서비스를 실천해 면민이 행복한 안성맞춤도시를 만들고 있는 보개면 김종규 면장은 봉사심이 투철한 모범공직자다.

 평소 지역발전의 꿈을 갖고 있는 김 면장은 1981년 공무원 공개경쟁시험에 합격해 공직을 시작한 이래 95년 축산과 계장으로 전 부서를 섭렵한 후 2007년 사무관으로 승진되었고 죽산면장, 축산산림과장, 축산과장으로 재직 중 지난해 보개면장에 취임했다.

 김 면장은 특 유의 친화력과 높은 경로심으로 지역민 간 또 사회단체 간 화합과 결속의 토대를 만들어 살기좋은 고장을 만들고 있다는 것이 보개면민들의 일관된 소리다.

 매끄러운 업무추진과 그리고 강한 추진력 등 탁월한 행정마인드를 갖추고 있는 김 면장은 안성맞춤 명품행정서비스 전달자로서 면민을 위한 면민에 의한 행정을 펼치면서 높은 칭송과 신뢰를 받고 있다.

 김 면장은 직원들에게 면사무소는 일선 행정의 얼굴이다면서 다양한 시책과 민원을 면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면민들이 만족할 때까지 실행케 하는 등 특단의 친절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민생현장 속으로 들어가 면민들의 소리를 듣기 위해 민생현장을 파고 듣고 있는 김 면장이야 말로 훌륭한 덕목과 품격을 갖춘 모범공무원이 아닐 수 없다.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