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소식지 온라인 매거진 발간

인터넷, 모바일 접속 매거진 클릭하면 바로 OK

 안성시가 디지털 시대에 맞는 시민 소통의 일환으로 ‘안성시 소식 온라인 매거진’을 새롭게 개설했다.

 매거진은 매월 발행되는 안성시 소식을 온라인을 통해 접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기존 형식과 차별화해 감각적인 디자인, 편의성이 더해져 클릭 한 번으로 원하는 지역 소식을 볼 수 있다.

 또한, 시정 뉴스 및 생활 정보, 문화·예술 등 분야별 기사가 다양한 사진과 함께 수록돼 있고 그동안의 과월호도 만날 수 있다.

 온라인 매거진은 인터넷과 모바일에서 http://anseongmagazine.com/에 접속하거나 안성시청 홈페이지 접속 후 안성시 소식지 코너에 수록된 소식지 매거진을 클릭하면 바로가기가 가능하다.

 소식지 관계자는 “웹진 서비스를 통해 지역 내 알찬 정보를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시민들의 알권리 충족과 즐거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장애인복지관, 2026년 ‘미션·비전 선포식’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덕수)이 지난 5일 직원과 복지관 이용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5개년(2026년~2030년)의 새로운 중장기계획을 발표하는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선포식은 향후 5개년 중장기계획 수립 과정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5년을 향한 새로운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김덕수 관장은 새로운 미션을 발표하며, 이번 선포식이 복지관의 존재 이유를 되새기고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갈 방향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라고 밝혔다. 아울러 미션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핵심가치로 성장, 존중, 연대를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5개년 계획을 공유하며 전 직원이 함께 실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창섭 이사장은 “오늘 미션·비전 선포식은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의 새로운 5년을 준비하는 출발점으로 한길복지재단 또한 장애인의 삶 속에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이번 선포식을 출발점으로 체계적인 사업 운영과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변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