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지역사회 복지 증진 위한 MOU체결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지난 11일 안성시 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와 지역사회공헌 및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간 지속가능한 협력을 바탕으로 △관내 소외계층 기부물품 지원 △재능, 돌봄활동 지원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운영 △저소득 가구 주거환경개선사업 연계 지원 △ 생활폐기물 수거 지원 활동에 대해 상호협력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정찬 이사장은“공단과 협의회 모두 안성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운영되는 기관인만큼 양 기관이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함께 적극 노력할 것”이며“향후에도 관내 복지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관내 복지향상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