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공업사 김학균 대표 저소득층 돕기 참선행

아들인 우주밧데리 김제훈씨도 원곡면에 라면 기탁

 ‘안성맞춤 나눔이웃’ 안성1동 1호점의 주인공인 김학균 우주공업사 대표가 안성1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50상자를 지난 15일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매년 지역사회 취약계층 복지 증진에 기여해 주변에 귀감이 되고 있는 김학균 대표는 관내에서 자동차 정비업소를 운영하며 정기적으로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는 기부천사로서 어둠 속의 촛불처럼 세상을 밝고 아름답게 만드는 ‘참사람’이라고 칭찬이 자자하다.

 김학균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주위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지역 내 이웃 모두가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며 나눔의 소감을 전했다.

 안병기 안성1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며 선행을 베푸시는 김학균 우주공업사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기탁하신 라면은 고마움을 담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학균 대표의 아들인 우주밧데리 김제훈 씨가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주민들을 돕고 싶다며 라면 50상자(60만원 상당)를 원곡면에 기탁했다.

 김제훈 씨는 기부천사로 알려진 우주공업사 김학균 대표의 아들로 아버지의 뜻을 이어받아 꾸준히 선행을 실천하고 있어 주변인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박주덕 원곡면장은 “뜻깊은 선행을 실천해주신 김제훈 씨께 감사드린다. 아버님께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오랫동안 기부를 해오신 걸로 알고 있는데 아드님께서도 그 뜻에 동참해 함께하고 계신다고 하니 오늘의 기부가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받은 물품은 기부자님의 아름다운 마음과 뜻을 담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모범 안성인< 로타리의 참된 봉사정신 실천
“로타리의 목적은 봉사의 이상을 모든 가치 있는 사회활동의 기초가 되도록 고취하고 육성하며 각자의 개인 생활이나 사회활동에서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는데 있습니다.” 안성희망로타리클럽 6, 7대 회장을 역임한 이희성 전 회장은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에 로타리의 설립 목적을 알리고 주지시키며 회원간 신뢰와 우정을 더하게 하는데 특유의 지도력을 발휘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진실과 공평을 생활신조로 모두가 유익한 밝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 있는 이희성 회장은 인하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한 첨단산업의 석학으로 평택 동일공고에서 후진 양성을 위한 큰 스승으로 역할을 충실히 해온 참된 교육자이다. 높은 학식과 온화한 성품, 친화적 대인관계로 모든 사람들의 찬사와 신뢰를 그리고 후진들로부터는 존경을 아낌없이 받고 있는 이희성 회장은 “우리가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는데 있어 도덕적 수준과 진실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첨단화가 화두가 되고 있는 글로벌 시대를 맞아 반도체 산업의 중요성이 현안이 되고 있는 이때, 이 회장의 갖고 있는 높은 역량을 나라와 지역발전이 원동력이 될 것으로 전망하는 사람들이 많다. 항상 인화와 근면성을 중시하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