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브랜드 ‘안성마춤 한우갤러리’ 개장

넓은 식당, 식육판매점, 카페 등 갖춰 ‘큰 인기몰이’ 기대
김학범 회장 “고품질 안성한우 고기 맛을 시민들에게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언급

 안성 대표 브랜드인 안성마춤한우를 사용하는 전문 음식점으로 시민들에게 고품질 축산물 제공과 축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안성마춤 한우갤러리’ 개점식이 지난 15일 오전 안성시 사곡동 현지에서 열렸다.

 이날 준공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정토근 시의회 부의장, 손남태 농협안성시지부장을 비롯 농축협조합장, 내빈과 회원 등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남사당 축하 공연 속에 진행됐다.

 ‘안성마춤 한우갤러리’ 건립 주체인 김학범 안성마춤한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결같은 정성으로 최고의 명품 한우만을 생산하는 농가와 고품질 한우 고기 맛을 보고 싶어 하는 시민들의 요구로 안성마춤 갤러리가 오늘 드디어 오픈하게 되어 의미가 남다르다”면서 “이는 한우회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임을 알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언급했다.

 이어 “어려운 여건 속에서 소중한 우리 맛 안성한우를 생산하는 회원분들과 협력회사, 지역사회가 모두 함께 성장 할 것을 기대하며 성과 또한 공유하며 지역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 하는 안성마춤 갤러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해 환영과 신뢰의 박수를 받았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축사에서 “오늘 개점하는 안성마춤 한우갤러리를 통해 질 좋은 우수 축산물을 공급해 시민들의 만족감을 높이는 동시에 축산농가 소득 증대에도 기여하는 좋은 계기가 되리라 본다”라면서 “‘안성마춤한우’ 브랜드가 소비자로 하여금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지역 대표 브랜드로 가치를 더욱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보다 앞서 김학범 회장은 갤러리 건립에 공헌한 김보라 안성시장, 안성마춤농협 조정현 대표, 천하제일사료 권천년 대표, 뉴코리아산업 유승락 대표, 태림건설 강만원 소장에게 감사패를 주면서 노고를 치하했다.

 ‘안성마춤 한우갤러리’는 총사업비 41억여원(시비 5억, 농축산식품부 국비 1억5천만원, 정책지원금 1억5천만원, 자부담 2억원 등)을 투입해 현대식 건물로 건립됐다.

 한편 안성마춤한우회 연혁을 보면 1996년 일죽한우회를 발족한 뒤 2019년 (사)소비자모임 우수축산물 인증을 획득했으며, 2019년 식당 건립을 계획하고 이사회를 거쳐 2019년 사곡동에 부지를 매입, 건축에 착수, 오늘 공사를 완공, 개점식을 가진 것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우종수 제40대 경기남부경찰청장 취임
우종수 제40대 경기남부경찰청장이 2022년 12월 30일 취임했다. 우종수 신임청장은 ‘수사 전문가’로 정평이 난 인물로 1968년 서울 출생이며, 성균관대와 연세대 법무대학원을 졸업했다. 행정고시(38회) 특채로 1999년 경찰에 입직, 駐러한국대사관 경찰주재관, 경찰청 정보국 정보1과장, 경찰청 경무인사기획관실 인사담당관, 행정안전부 치안정책관, 서울경찰청 수사부장, 경찰청 과학수사관리관, 경기북부경찰청장, 경찰청 국가수사본부 형사국장, 서울경찰청 수사차장, 경찰청 차장 등을 지냈다. 우종수 청장은 취임사를 통해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마음을 같이 하면 이루지 못할 일은 없다”면서 “함께 역량과 지혜를 모아 대한민국 최고, 세계 최고의 경기남부경찰을 만들어 가자”고 강조했다. 우 청장은 치안업무 수행 시 가장 중점을 둬야 할 사항으로는 △민경 협력치안의 안착과 책임수사의 성공적 구현 △경찰관의 기본 소임과 기본적 소명의식 인지 △변화하는 치안 환경과 주민들의 눈높이에 대한 적응 △소통과 화합, 존중과 신뢰 기반의 건전한 조직문화 실현 등을 제시했다. 이날 우 청장은 “비바람이 불면 우산을 펴서 여러분들이 비에 젖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만약 우산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