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안신문 제33주년 축하 메시지>

막중한 언론사명의식 갖고 진실만을 추구해온 민안신문
최혜영 국회의원

 안녕하세요! 안성을 사랑하는 안성시민 국회의원 최혜영입니다.

민안신문사 창간 3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민안신문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온 우리 안성의 대표적 신문입니다.

 오랜 시간동안 막중한 사명의식으로 진실을 추구해온 민안신문 정수인 발행인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금은 무수한 정보 속에서 정확한 보도를 통해 올바른 시민문화를 형성해내야 하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언론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특히나 우리 안성은 반도체 소부장 산업단지 유치 등 지금 그 어느 때보다 발전하기 위한 새로운 시작점에 있습니다. 새로운 안성을 만들기 위해서는 교통, 문화, 교육, 보건복지 등 그 어느 하나 소홀히 할 수 없기에 민안신문사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안성시의 눈부실 발전과 함께 앞으로도 더욱 신망 있고 언론사로 발전하길 기대하며 민안신문사 창간 33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의회 ‘시민과 함께’ 의정 전개
안성시의회가 22일 소통회의실에서 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 민간분과(분과장 김숙경) 회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정천식 부의장, 최호섭 운영위원장, 이관실 의원, 이중섭 의원은 연합회 활동 현황을 청취하고, 건의 사항에 대한 해결 방안을 모색했다. 연합회는 교육 전문성 강화와 질 높은 보육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안성시 미 지원 어린이집(민간, 가정)에 4대 보험 및 인건비 지원 등을 요청했다. 이에 정천식 부의장은 “저출산 시대인만큼 아이들을 키우기 좋은 동네가 되는 것은 중요하다”며 “안성시가 보육하기 좋은 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의원님들과 적극 협조할 것”이라 말했다. 이보다 앞서 지난 26일 소통회의실에서 안성시 장애인 체육회 관계자 등과 소통 간담회를 갖고 체육회 활동 현황과 건의 사항 등에 대해 자유롭게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체육회는 시민 체육대회 등 행사 시 예산 편성을 높여줄 것과 장애인 근무를 위한 기반 시설 마련 등 장애인 취업 활동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마련하는 등 요구 사항을 제시했다. 시의회는 이날 아양시티프라디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에 참석했다. 안정열 의장, 이중섭 의원, 황윤희 의원은 아파트 101동 인근에서 진행 중인 안성시 가족센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