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포도축제위원회&(주)가누다

성공 축제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안성맞춤포도축제위원회와 ㈜가누다가 지난 14일 안성맞춤포도축제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은 ㈜가누다의 의장실에서 박종인 안성맞춤포도축제위원장, ㈜가누다 유영호 의장, 양승동 서운면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업무 협약에서는 안성맞춤포도축제와 ㈜가누다간의 유대관계를 구축하여 안성맞춤포도축제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공동의 목적을 가지고 진행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주차장 등 회사 편의시설 제공 △관광객 대상 ㈜가누다 제품 제공 △까르마 제품 특별 할인 (메모리폼 침대세트, 토퍼, 베개 등) △축제 필요 물품 제공 등의 내용을 골자로 하고있다.

 (주)가누다는 안성시 서운면에서 공장을 운영중이며 침대, 메모리폼의 매트리스, 토퍼 및 베개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각종 특허 기술을 통한 수면 패러다임의 전환을 이끌었고, 13년 연속 한국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로 박종인 위원장은 “이번 체결된 업무 협약이 안성맞춤포도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중요한 기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성맞춤포도축제는 오는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안성제4산단 KCC 공장 옆(서운면 양촌리 480번지 일원)에서 개최되며, 포도 판매 및 각종 체험 행사 및 유명 가수들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