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하수처리시설 위탁 대행업체 ‘(주)하이엔텍’

혜성원에 냉장고·세탁기 기증

 안성시 공공하수처리시설 위탁 대행업체인 (주)하이엔텍(대표이사 이영하)가 지난 26일 양성면에 소재한 장애인 보호시설인 혜성원에 냉장고와 세탁기를 각기 1대씩 전달했다. (주)하이엔텍 이영하 대표이사는 지난달 하수사업소를 방문해 복지시설에 물품을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표했고, 주민생활지원과를 통해 물품이 필요한 복지시설을 추천받아 지원이 이루어지게 됐다. 또한 (주)하이엔텍에서는 매년 안성시 관내 복지시설에 물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혀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지영수 하수사업소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다하기 위해 2013년도에 이어 올해도 지속적으로 관내 복지시설에 물품을 기증해 준 하이엔텍에 감사함을 전하고 “기업들의 이러한 활 동들이 많아져 시민 모두가 잘사는 사회가 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