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량모든부품완비·애향심도최고

박광래 모터카파트 대표

 최고의 컬리터를 보장하기 위해 수입차량의 모든 부품을 완벽히 보유하고, 차량별 연식별로 분류된 부품과 완차를 대대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모터카파트(motor carpat) 박광래 대표는 자동차 산업발전과 안성 지역 경제발전에 큰 몫을 하고 있는 참된 기업가다.

 박 대표는 세계의 모든 차량이 미국의 도로를 달리고, 미국에서 생산되어 유통되는 차량이 세계시장으로 팔려 나간다는 것을 30년전 인식하고 일죽면 1만여 평 부지에 1985년 2월 1일 모터카파트 회사를 설립, 4천여 평 규모의 창고 안에 외국자동차 각종부품 300만 개를 구비하고, 전시 판매하고 있다.

 우리나라 최대 유통형 물류 단지를 운영하는 박 대표는 성실, 정직을 신조로 열심히 노력해 오늘날 모터카파트를 최고의 브랜드로 만들었다. ‘항상 남보다 1년을 먼저 생각하면 1년을 앞설 수 있고, 10년을 먼저 생각하면 남보다 10년을 앞장설 수 있다’ 는 미래지향적 사고력으로 무에서 유를 창출한 박 대표는 온라인상 폭발적 각광과 인정받고 있다. 이렇게 최신·최고의 부품을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이 입소문을 타고 전국에 알려지고 또 통신판매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모터카파트를 찾고 있다.

 안성시 미양면 출신인 박 대표는 애향심도 남달라 재경미양향우회 부회장으로 고향 발전에도 앞장서고 있는 훌륭한 인품의 모범지도자다.


지역

더보기
“원곡면 인근 도일동에 SRF소각장 건립 절대 안 된다”
안성시의회(의장 신원주)가 평택시 소재 종합재활용 전문업체가 인근 지역인 원곡면에 SRF열병합발전소를 설치하려는 것과 관련해 14일 건립반대 촉구 결의안을 의원 전원 만장일치로 의결했다. 황진택 의원이 대표발의한 결의문에서 “원곡면과 경계를 접하고 있는 평택시 도일동 5번지에 소재한 태경산업(주)는 종합재활용 전문업체를 운영하면서 고형폐기물 연료를 소각하여 발전하는 SRF열병합발전 허가신청서를 환경부에 접수하였고, 환경부는 지난 2018년 이를 승인, 평택시의 최종 건축허가 판단이 임박해 있는 상황이다.” “안성시의회에서는 이 사업에 대한 안성시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종합한 바, 시민들은 이미 서쪽 인접 지역인 당진 및 평택 지역의 산업 시설에서 내뿜는 미세먼지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는 상태에서 특히 사업 신청지 인근을 중심으로 심각한 건강상, 재산상 피해가 우려된다며 불안해 하고 있다.” “특히, 신청지는 행정구역상 평택시에 속하고 있지만 반경 2km 내에는 원곡면 9개 마을과 원곡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편서풍의 영향으로 동쪽에 위치한 안성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 20년간 128만톤의 고형폐기물을 소각함으로써 발생하는 다이옥신 등 발암물질과 미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