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 봉사실천 앞장

하연수 마영주유소 대표

 지역사회 발전과 향토인재 육성 그리고 생활이 빈곤하고 병고로 고통 받는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정성을 쏟고 있는 마영주유소 하연수 대표는 참된 지도자다.

 하연수 대표가 안성중앙로타리클럽 회장을 역임하는 동안 불쌍한 사람을 도와주기 위한 성금, 상품전달, 부전자원이 특별히 없는 안성의 미래 발전을 위한 장학금 자원 등 봉사의 이상을 모든 가치 있는 사업 활동의 기초가 되도록 고취하고 앞장서 실천해 왔다.

 하연수 대표는 새누리당안성시당원협의회 수석부위원장으로 김학용 국회의원이 새누리당 대표 비서실장, 새누리당 경기도당 위원장으로 원칙을 바탕으로 정치를 바꾸고, 민생을 살리는 것은 물론 왕성한 국회활동으로 국정감사 연속 우수의원에 선정되어 일등 국회의원으로 찬사와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해 뒷받침해왔다.

 특히 김 의원이 안성시민의 숙원인 전철 시대 개막, 경부제2고속도로 안성 통과 등 옛날 전국 3대 시장으로 번창했던 안성의 제2 전성기를 만드는 것은 물론 안성 변화와 발전을 중단 없이 이어갈 수 있도록 특유의 친화력과 역량으로 헌신하는 하연수 수석부위원장이야 말로 모범지도자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인재육성, 육아보육, 어르신‧장애인, 문화‧안전, 4차산업 등 제시
천동현 미래통합당(전 자유한국당) 안성시장 재선거 예비후보(이하 천후보)가 27일 자신의 선거사무실에서 제2차 공약설명회를 갖고, 2차 ‘안성맞춤 5대 혁신공약’을 발표했다. 천 후보는 “안성맞춤이란 말이 안성의 특산품 유기(놋그릇)가 수요자의 마음에 꼭 들어서 생겨났듯이, 수요자인 시민의 마음을 잘 헤아려야 좋은 정책이 나온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래서 구석구석 누비는 현장일꾼 하나하나 챙기는 행정일꾼을 자임한 것이다. 우리 안성에서 봉사활동, 사회활동 제대로 안 해본 정치꾼들이 말만 번지르르 내놓는 공약은 빌공(空)자 헛공약일 뿐이다.”며 특유의 ‘일꾼론’을 재차 강조했다. 이날 발표한 ‘행복도시 청사진’ ‘안성맞춤 5대 혁신공약’ 역시 민생현장에서 만난 시민들이 이구동성으로 주문한 내용을 정책으로 반영한 것이라는 설명도 곁들였다. 천 후보가 이날 제시한 ‘안성맞춤 5대 혁신공약’은 다음과 같다. △미래를 위한 인재육성 .안성미래센터 설립(다중지능 MI검사 및 교육실시) .고등학생 학습지원센터 설치 시행 .고등학생 직업교육 지원 .공도지역 고등학교 신설 .서울지역 학사 건립 및 타지역 기숙사비 지원 △걱정 없는 육아보육 .임산부 영유아 맞춤형 모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