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기 안성평생학습대학” 2회차 강연 안내

주선희 인상학 박사 인생을 바꾸는 인상 만들기

 안성시는 427일 오후 2시 시립도서관에서 안성평생학습대학 2회차 강연으로 국내 1호 인상학 박사 주선희 교수를 초청해인생을 바꾸는 인상 만들기라는 주제로 얼굴인상이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강연에서 주 교수는 시민들에게 첫인사로시민여러분! 그거 알아요? 인상을 쓰면 인생도 쓰다는 얘기 하면서 좋은 인상을 만들기 위한 이미지 트레이닝과아름답게 웃는 얼굴은 운세를 호전시킨다라는 내용으로 유쾌한 강연을 선사 할 예정이다.

 한편 시관계자는 “얼굴은 한 사람의 고유 브랜드이며 신뢰도와 호감도를 평가하는 기준이 된다.”이번 강연이 시민들의 좋은 이미지를 제고 시키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안성평생학습대학은 앞으로 12월까지 매월 네 번째주 목요일에 안성지역 우수 강사 및 사회 저명인사나 석학 등을 강사로 초빙, 안성시 시민회관(3), 시립도서관(4~8), 안성맞춤아트홀(9~12)3곳에서 10차례에 걸려 강연을 진행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