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더쿵 신바람 어버이날 맞이 한마당 큰 잔치

안성시노인복지관 ‘고희·산수·졸수 맞이한 어르신 생신 잔치 진행’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정종국)이 지난 11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행복(I'm Happy)&감사(Thank You) 한마당을 성황 속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복지관 이용 및 재가 어르신들에 대한 존경심과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시키고 문화공연(거북이 악단, 농협 예술단,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을 통해 다양한 여가 문화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되었다. 특별히 경제적으로 어렵고 가족체계가 미비한 재가 어르신들 중 고희, 산수, 졸수를 맞이한 어르신들의 생신잔치를 진행하였다.

 행사를 후원해준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안성시지회 다비치안경 안성점 대한노인회 조규설 회장 박순복 삼강정미소 서안성푸드뱅크 선일통산주식회사 안성휴게소() 아라수산 안성 새마을금고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이종란 관장 안성축산농협 ▲㈜영풍 안성휴게소() ()에스제이피 중부유통 지엔티() 진천방앗간 최인숙 톡톡베베 파티&파티 한강유통 홈플러스 베이커리()와 거북이 악단 구세군안성교회 김보경 농협 예술단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부 백합 봉사단 안성1동바르게살기운동본부 어머니방범연합회&어머니중앙지구대 작은자리 봉사단의 자원봉사활동으로 더욱 더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정종국)은 이번 연회에 참석한 어르신들이 행복해 하시는 모습을 보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업 등을 통해 노인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