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

하계안보단합대회 실시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회장 류원형)는 지난 16일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괴산 쌍곡계곡에서 하계안보단합대회를 실시했다.

 이날 김학용 국회의원은 직접 내방하여 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의 발전을 격려해주고, 회원들과 인사를 나누며 자리를 빛내 주었다.

 류원형 회장은 회원들에게 “장마전선에 의한 집중호우로 궂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시간을 내어 참석해 주신 회원들 께 감사하다.”고 말을 전하며 “날씨는 흐리지만 회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마음만은 기쁘고 환하다.”며 “앞으로도 우리나라 유일의 이념운동 단체인 한국자유총연맹의 회원으로써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굳건한 국가안보의식과 자유수호 의지 함양에 앞장설 수 있도록 회원들이 함께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는 하계안보단합대회를 통하여 연맹의 활성화와 회원들간의 친목도모 및 사기충천을 위하여 본 행사를 매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각종 캠페인 및 안성시 행복홀씨 입양사업, 포순이 봉사활동, 초.중.고 민주시민교육, 어린이날 행사 등 크고 작은 봉사에 앞장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안성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의 의견을 직접 듣고, 공단 시설과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발전시키기 위해 ‘신혼부부의 안성맞춤 아이디어 톡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신혼부부가 안성에서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는 정주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아이디어 수집이 아닌 시민의 생활 속 불편과 요구를 정책과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주여건 개선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혼인 3년 이내의 안성 거주 신혼부부(2022년~2025년 혼인신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 사진과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 주제는 △공단에 있었으면 하는 시설·프로그램 제안 △신혼부부로서 공단 시설 이용 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 등이다. 참여자 중 10쌍을 추첨해 안성지역화폐 5만원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공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은 시민의 일상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