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전국노래자랑 안성서 열린다

최종선발 27일, 안성맞춤아트홀에서 진행

예심 통해 15-16개팀을 최종 확정 발표

 안성시가 안성맞춤아트홀 건립에 맞춰 KBS전국노래자랑 안성시편을 유치하고 시민들이 행복하고 공감하는 문화 활동 추진으로 시민만족도 향상에 기여키 위해 개최되는 노래자랑의 예심참가자의 접수받고 있다.

 참가신청은 2018년도 기준 현재 주민등록지가 안성시로 되어 있는 자로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각 읍. . 동 주민센터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안성시 홈페이지 및 각 읍. . 동 주민센터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참가 신청 접수를 받기위해 프랭카드 및 전단지 등 기관 및 유관단체, 각 읍··, 신문지(전단삽지) 등을 통해 홍보를 하고 있다.

 참가신청 접수기한은 오는 221일까지 이며, 예심은 225일 오후 1시부터 남사당공연장에서 실시하는데 1차와 2차를 거쳐 15-16개팀을 최종 선발하여 227일 오후 1시부터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녹화가 실시되는데 자세한 사항은 시청 문화관광과(678-2471)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