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노인복지관 주관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발대식’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정종국)이 지난 14일 안성맞춤 아트홀 소극장에서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320, 지역 관계자 및 유관기관 담당자 20명 총 34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8년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노인들은 복지관에서 제공한 활동조끼를 입고 참여해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에 대한 소속감 증대 및 참여에 대한 동기를 부여케했다.

 안성시노인복지관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은 7개의 공익형 사업단과 1개의 시장형 사업 노노케어 씨밀레, 노노케어 아띠, 주정차질서계도, 1-3세대강사파견, 공공의료기관 및 복지시설관리, 보육교사도우미, 학교도우미로 1년간 진행하게 된다.

 한편 식전행사로 안성성모병원의 혈압&당뇨검사와 안성소방서가 참여자를 위한 안전사고 예방교육을 하면서 뜻깊은 행사가 됐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