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대표 맛집 선정에 참여하세요

안성8미 대표 맛집 선정을 위한 설문조사 실시

 안성시가 안성 8미 대표 맛집 선정을 위해 41일부터 430일까지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해 안성을 대표할 수 있는 음식으로 안성한우, 안성국밥, 청국장, 민물어죽, 건강묵밥, 안성우탕, 안성쌀밥정식, 매운탕(민물, 해물, 버섯) 8개 음식을 안성 8미로 선정하고, 221일부터 312일까지 20일간 8미를 대표 할 맛집 선정에 참여 할 음식점을 접수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접수된 음식점 중 서류심사를 통해 선별된 음식점 총 41개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설문조사 결과와 현장평가단을 통해 맛, 위생, 서비스, 평가등 세부심사 기준에 따라 현장 평가 후 선정위원회를 거쳐 20186월중 안성8미 대표맛집으로 최종 선정한다.

 설문조사 참여방법은 안성시 홈페이지(https://www.anseong.go.kr), 안성시 기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anseongsi1), 다음 블로그(http://blog.daum.net/anseongsi) 등 온라인으로 참여하거나, 시청 및 읍··동 주민센터에 방문, 우편, 팩스로 설문조사지를 제출하면 된다.

 안성시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안성8미 대표 맛집 선정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많은 시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최종 선정된 음식점에는 대표맛집 현판을 설치하고, 음식정보가 수록된 홍보책자를 배포하여 안성 대표음식으로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안성8미 대표맛집 선정 설문조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홈페이지(https://www.anseong.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되고, 기타 문의사항은 안성시청 문화관광과 관광팀(031-678-2492)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