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평생학습관

제3기 평생교육 수강생 모집

 안성시 평생학습관이 올 제3기 평생학습관 수강생 180여명을 모집한다. 오는 93일부터 개강하여 12월  21일까지 4개월 운영되는 이번 3기는 미용, 바리스타, 포크기타, 민화, 색연필일러스트 등 54개 강좌를 개설한다.

 접수기간은 기초생활수급자, 다자녀 등 우선접수 면제대상자는 813~814일 안성시 평생학습관을 방문하여 접수하고, 일반 대상자는 815~819일 만19세 이상의 안성시민으로 안성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로 신청하면 된다.

 선발방법은 접수인원 초과된 신청과목에 한하여 컴퓨터 추첨이 이루어지며, 추첨은 820일 수강생 입회하에 공정하게 수강생을 선발하며 추첨결과는 안성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s://www.anseong.go.kr/edu/main.do)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평생학습팀 678-2274)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