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너의 꿈이 보여” 참여 동아리 모집

초등학생 동아리 활성화를 위한 문화축제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란)417일까지 “2019 초등학생 동아리 활성화를 위한 문화축제너의 꿈이 보여에 참여할 동아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아리 문화축제는 문화 활동의 시간과 기회가 부족한 청소년에게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내 건전한 청소년 문화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아리 문화축제 예선과 본선은 각 420일과 518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자격은 초등학생 3인 이상으로 구성된 동아리이며, 동아리 형태로 활동하지 않아도 3인 이상의 초등학생이 모인다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 부분은 댄스, 노래, 악기 연주 등 자유롭게 참가 가능하다본선 진출 동아리 중 대상(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상)에게는 상금 50만원, 최우수상(서안성라이온스클럽회장상) 상금 30만원, 우수상(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장상, 2) 상금 10만원이 주어져 그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안성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acwc.or.kr)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문의: 안성종합사회복지관 031-671-0631)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